로고

[남양주시] 고령장애인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회 열어

고정자 | 기사입력 2023/07/24 [17:30]

[남양주시] 고령장애인쉼터, 프로그램 수강생 작품 전시회 열어

고정자 | 입력 : 2023/07/24 [17:30]

 

(장애인 인식개선신문) =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1일 남양주시 고령장애인쉼터에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만든 우드버닝, 생활공예 등 작품전시회를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는 고령장애인쉼터 이용 회원들이 3개월 동안 각 프로그램을 수강하면서 만든 작품을 선보였으며, 전기인두기로 나무를 태워 만든 작품과 식물을 이용해 만든 원예작품, 다양한 재료로 생활에 필요한 용품을 만든 생활공예 작품 등이 전시됐다.

 

고령장애인쉼터 이용 회원들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큰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고, 자기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고령장애인 쉼터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주시 고령장애인쉼터를 운영 중인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의 최만석 회장은 “이번 작품전시회를 통해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성취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더 나아가 자기 발전과 함께 삶을 풍요롭게 하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라며“고령장애인 쉼터의 모든 이용자가 배우고 서로 소통하며 활기찬 노후를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사업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남양주시지회 총무팀(☎031-591-034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