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상임대표 배은주 축사

최광호 | 기사입력 2024/11/18 [15:00]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상임대표 배은주 축사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최광호 | 입력 : 2024/11/18 [15:00]

▲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상임대표 배은주 축사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장애인 인식개선신문=최광호 기자)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상임대표 배은주 축사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배은주입니다.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시상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올해로 19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은 장애예술인이 받을 수 있는 가장 영예로운 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 예술 부문에서 뛰어난 역량으로 장애인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한 장애문화예술인과 단체에 시상하고, 영예의 대상은 대통령 표창을 받게 되는 상입니다.
 
본 행사에는 300여명의 참여규모로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 여건을 넓히기 위해 힘쓰고, 알리는 역할을 해 오신 한국장애인문화협회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특별히 오늘 시상식은 오랜 시간 묵묵히 예술의 길을 걸어오신 장애예술인 여러분들의 뛰어난 예술적 가치가 빛을 발하는 날이 되리라 기대합니다.
 
이 자리를 통해 장애예술이 다름에서 시작하는 예술로서의 가치를 되새기고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더 나아가 대한민국 문화예술계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을 준비하느라 애쓰신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협회 신동일 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애써주신 심사위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이 앞으로도 더욱 가치 있고 권위 있는 상으로 발전해나가길 기원하며 오늘 수상한 장애예술인 모두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11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배은주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