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이사장 김형희 축사
"오랜 연단의 시간은 장인을 만들고 하루하루 성실한 시간은 예술가를 만든다"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문화예술 분야에서 묵묵히 활동하며 탁월한 업적을 이룬 수상자 분들께도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2006년 시작된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은 창조적 업적을 기록한 수많은 장애예술인을 배출하였습니다. 역대 수많은 수상자들은 예술계의 거목으로 자리매김하며 개인적인 성과를 넘어 후학을 양성하고 다양한 장애예술인을 발굴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장애예술인의 창작을 격려하고, 그들의 작품을 알리며 활동 기반을 조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예술을 통해 소통하여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넘고, 장애예술인이 마음껏 자신의 예술적 재능을 펼치며 사회 속에서 인정받는 세상이 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하며, 저희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도 건강한 장애예술 생태계를 조성하고 활성화하고자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상식 개최를 위해 힘써주신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신동일 중앙회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수상자 여러분의 앞날에도 무궁한 발전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11
(재)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이사장 김형희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