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신동일 인사말

최광호 | 기사입력 2024/11/18 [13:16]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중앙회장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신동일 인사말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중앙회장

최광호 | 입력 : 2024/11/18 [13:16]

▲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신동일 인사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장애인 인식개선신문=최광호 기자)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신동일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사)한국장애인문화협회 중앙회장 신동일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모든 내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에 솔다상 시상식은 장애인 예술인들의 뛰어난 역량을 조명하고, 그들의 재능과 열정을 널리 알리는 뜻깊은 자리입니다.
 
현재 장애인 예술인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창작활동을 중단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제적 어려올리 장애에도 몰하지 않고 목묵히 자신만의 예술 세계를 만들어 가는 여러분은, 우리 사회에 큰 자랑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희망, 감동을 전해주고 계십니다. 또한, 장애인 예술인의 활동은 단순히 개인의 성취를 넘어,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오늘 수상하신 분들 모두, 그동안 쏟은 노력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성과가 앞으로 더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한국장애인문화협회는 앞으로도 여러분의 문화예술 가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끝으로, 본 시상식을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문화체육관광부, 대한민국 국회, 헌법재판소, 서울시청 등 관계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그리고 공정한 심사를 해주신 심사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이 장애인 문화예술의 더큰 미래를 약속하고 열어가고 있습니다.
이 뜨거운 열정과 열기를 고이 간직하시어 곧 다가올 추운 겨울 따뜻하게 맞이 하시길 ...
이 자리에 함께한 모든분들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2024.11
제19회 대한민국장애인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장 신동일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