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인식개선신문)
[기고] 2024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 집행위원장 김동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 제7회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 집행위원장 김동완입니다.
영국 물리학자 스티븐 호킹은"삶이 아무리 힘들더라도 모든 사람에게는 특별한 성취를 이뤄낼 힘이 있다.
발을 내려다보지 말고, 별을 올려다 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이 제작하여 출품하신 영화는 하늘의 별을 바라보는 도전이었고, 무한한 창의성과 열정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었습니다.
본 영화제에 출품한 한 편 한 편의 영화 속에는 여러분의 <무장애로 렌즈로 바라본 시선>을 담았고, 그 도전의 결실로, 장애를 넘어 모든 이가 공감할 수 있는 감동적인 영화로 대서사시를 선물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어느 해보다 무더운 여름 더위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보여주신 영화를 향한 열정과 팀을 위한 헌신은 그 자체로 빛났으며, 이번 기회를 통하여 한 분 한 분 더 큰 성취로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영화는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대중예술 입니다.
본 영화제 성공을 위해 한 해를 수고하신 영화제 관계자. 조직위, 모든 분의 수고를 기억하며 지금보다 더 나은 성공을 위해 저 자신부터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꿈꾸는 자가 그 꿈을 이룹니다.
패럴스마트폰시네마 부문에 출품하신 28편의 패라르떼 여러분의 도전이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기원하며, 무궁한 발전을 위해 응원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10일
대한민국패럴스마트폰영화제 집행위원장 김 동 완
현. 동국대학교 미래융합교육원 교수 현. 젊은한국콘서트 추진위원회 위원장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