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인식개선신문 =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격려사 전문]
안녕하십니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유인촌입니다.
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올해도 뜻깊은 축제의 장을 마련해주신 김승수 대회장님과 배은주 조직위원장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 그리고 멋진 작품들로 전시공간을 풍요롭게 채워주신 장애예술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은 장애예술계를 대표하는 행사를 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청와대에서 축제가 열리는 만큼 더 많은 국민들에게 장애예술인의 우수한 작품들을 소개하고 감동을 선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국정과제인 '장애예술인의 공정한 활동 기회 보장'을 실현하기 위해 작년에 장애인문화예술과를 신설하고 장애인 예술활동에 대한 정책적 지원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장애예술인 여러분이 현실의 벽을 뛰어넘어 자유롭게 예술세계를 펼칠 수 있도록 힘껏 뒷받침하겠습니다.
이번 축제에 참여하신 장애예술인 여러분께 다시 한번 찬 박수와 격려를 보내며, 함께하신 모든 분들이 장애와 비정애의경계를 넘어 다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예술의 힘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유인촌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