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기고]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대회장 김승수 국회의원 인사말

하늘대부 | 기사입력 2024/10/01 [18:51]

[기고]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대회장 김승수 국회의원 인사말

하늘대부 | 입력 : 2024/10/01 [18:51]
 
본문이미지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넷플릭스, 3년간 국내에서 1조 넘게 벌고 세금은 고작 59억원(사진=김승수국회의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김승수국회의원
[인사말 전문]
안녕하십니까,
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 대회장을 맡고 있는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대구북구을 국회의원 김승수입니다.
 
문화 예술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2024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4년 연속 대회장을 맡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이번 축제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배은주 조직위원장님,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11개 단체장님 그리고 행사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올해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Festival은 '반짝이는 마음들이 모여 예술로 모두가 빛나는 축제'라는 메시지를 담은 '비추고 비추어'를 테마로 청와대에서 개최됩니다. 오늘 행사는 장애예술의 잠재적 가능성, 열린 접근성, 활기찬 역동성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공감하며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입니다.
 
A+Festival이 해가 거듭할수록 발전하는 모습을 보며, 장애인 문화예술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높아지고, 장애문화예술인들 이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으로서 존중받고 있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이자 국민의힘 약자동행특별위원회 간사로서, 앞으로도 장애예술의 저변 확대와 장애예술인의 다양한 창작활동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 9.
대구 북구을 국회의원 김승수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