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장애인인식개선신문) 안녕하십니까?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의 상임대표 배은주입니다. 제32회 세계장애인의 날 기념으로 열리는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 진출을 위한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이번 대회를 이끌어 오신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의 최공열 이사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과 함께해주신 장애예술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1991년 세계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 된 '전국장애인합창대회'는 전국의 장애인들이 합창으로 하나 되는 장을 마련하고, 장애인합창단들의 역량을 강화하여 그분들의 합창이 예술분야에서 인정받는 기회를 만들어 보자는 의미로 출발했습니다.
또한, 합창을 통해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장애인의 삶에 긍정적 변화와 예술적 역량 강화측면에서도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합창대회라 생각합니다.
예술 안에는 장애가 그 어떤 한계도 없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함께 느끼고,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고, 이번 대회의 주인공인 장애인합창단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서로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따뜻한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의 개최를 축하드리며,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에서도 끊임없는 응원과 감사, 격려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 행사의 무궁한 발전과 함께 참가자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