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은 판단을 넘어섭니다."
모두 K-에이블아트의 주역
'제11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 경연대회 스페셜 K 어워즈'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배은주 격려사
“예술은 판단을 넘어섭니다."
모두 K-에이블아트의 주역
최중호 | 입력 : 2023/12/11 [17:56]
▲ 강연자 배은주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대표) ©장애인인식개선신문
|
(서울=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제11회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스페셜 K 어워즈' (사)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배은주 격려사
[전문]
“예술은 판단을 넘어섭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대한민국장애인예술경연대회는 2023년도에도 장애를 넘어 예술로 세계를 향해"란 슬로건으로 예술을 통해 세상에 빛이 되고자 어둠 속에서도 불굴의 의지로 노력해오고 있는 많은 장애예술인들을 만났습니다.
그중에서 보석처럼 귀한 11팀의 예술인이 최종 결선 무대를 통해 그동안 쌓아 올린 노력의 결과물들을 마침내 아름다운 연주로, 빛나는 몸짓으로,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로 여러분들 앞에 내어놓습니다.
이 귀한 무대를 빛내주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대회장으로 함께해 주신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김예지국회의원님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의 문화 예술은 이제 K-컬처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당당히 그 위력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그 대열에 장애인 문화 예술도 K-에이블아트로서 합류하여 장애예술인들의 숨어있는 저력과 뛰어난 예술혼을 보여줄 수 있는 그 가능성을 발견하는 무대가, 바로 오늘 이 어워즈 무대인 것 입니다.
예술에는 그 어떤 한계도 장애도 없다는 것을 오늘 이 무대를 통해 여러분들은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결과에 관계 없이 무대에 오르신 모든 예술인들은 이미 모두 K-에이블아트의 주역입니다.
함께해 주신 모든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