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인식개선신문)=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보균)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이사장 김형희)이 후원하고 (사)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이사장 배은주)가 주최하는 제8회 이음가요제에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음가요제는 장애인들에게 대중가수로서의 길을 열어주고 가수로서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이음가요제는 6월 28일 저녁 7시에 마곡에 위치한 ASSA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지원 분야는 가요이며 참가자격은 음악을 사랑하는 장애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비장애인도 참가할수 있지만 예선을 통과한 후 본선무대에서는 장애인과 한 팀을 이뤄 듀엣으로 출전 할 수 있다.
1차 예선 접수 기간은 4월 10일부터 6월 05일 18시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와 6월 12일 2차 동영상심사로 예선을 통과한 12팀이 28일 본선무대에서 대상을 놓고 겨루게 된다.
수상내역은 대상은 이백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금상 수상자는 상금 일백만원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특히 입상자에게는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에 정 단원으로 활동할 수 있는 특전이 부여가 되고 각종 공연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제 8회 이음가요제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이나 한국장애인국제예술단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bitsori@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시각장애인에 한해 접수대행 서비스도 실시 할 예정이다. 상세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