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인식개선신문= 고정자 기자) TOP CLASS K(톱 클래스 케이)는 대한민국 톱 클래스의 대중문화를 추구하는 퍼포먼스 공연예술단체로 한국장애인대중문화예술협회(대표 김남제) 산하단체 브랜드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과 편견 없이 무대 위에서 댄스와 보컬 등의 장르를 초월한 특별한 퍼포먼스로 새로운 가치의 대중예술을 추구하고 선도하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K-POP, 비보잉, 전통무용, 현대무용, 라틴댄스 등이 어우러진 융/복합의 장르를 초월한 공연예술로 승화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무대에 서게 된다.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충분히 세계로 나갈 수 있는 예술이 될 수 있다.
완벽한 기량을 지닌 예술가의 무대도 필요하지만, 장애를 뛰어넘고자 용기 내는 장애인 예술가의 무대도 필요하다. 누구도 시도하지 않고, 보여주지 않았던 무대는 그 자체로 발상의 전환, 창조적인 시도가 될 것이다. TOP CLASS K는 장애인을 상대로 2월까지 수강 신청을 받아 오디션을 개최할 예정이고 선발된 인원은 훈련을 통해 연말에 개최될 어워즈에 출전하게 되며, 입상자는 TOP CLASS K 정회원의 자격을 부여받고 CF, 영화, 드라마 등의 출연 기회와 공연무대에서 재능을 펼칠 기회를 얻게 된다. 수강 신청 접수는 홈페이지(www.topclassk.com)에서 직접 등록하거나 신청서를 다운 받아 이메일(namjeart@hanmail.net)이나 카톡(namjeart1007)으로 2월 10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대면 오디션 일정은 추후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서류통과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 : 010-2781-4604)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