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김재형회장 임명식

여주희 | 기사입력 2023/11/21 [12:54]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김재형회장(디오티엔 대표이사 )임명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김재형회장 임명식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김재형회장(디오티엔 대표이사 )임명

여주희 | 입력 : 2023/11/21 [12:54]

▲ (서울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신임 회장으로 김재형 회장의 임명식이 지난 16일 체육회 사무실에서 열렸다.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최영조부회장,이용제부회장, 박종천부회장,김원종부회장, 최봉혁 특임사무총장, 협회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서울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신임 회장으로 김재형 회장의 임명식이 지난 16일 체육회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임명식에는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최영조부회장,이용제부회장, 박종천부회장,김원종부회장, 최봉혁 특임사무총장, 협회 임원진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임 김재형 회장 (디오티엔 대표이사) 은 2010년 창업해 회사를 중견기업으로 성장시키는 견인차역활을 수행하며 회사의 성장과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성실하게 해왔다.
 
김 회장은 임명식에서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가 직장인들의 골프 발전과 체육산업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어명수 회장은 김 회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김 회장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이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봉혁 특임사무총장은 "현대는 .ESG 환경과 사회 그리고 지배구조를 지속성장의 가이드라인으로 관심이 많다"라며" NGO 비영리 단체도 건실한 기업이 직장인체육활동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생활스포츠단체가 사회공헌사업의 중심에 서야 한다"강조했다.
 
김 회장은 임기3년 동안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를 이끌게 된다.
 

▲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 김재형회장 임명식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김재형회장은  주요 공약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직장인 골퍼들의 실력 향상 및 경기력 강화를 위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 강화
-직장인 골프 대회 활성화 및 저변 확대
-직장인 골프 문화 확산 및 발전 기여
 
김 회장이 취임한 대한직장인체육회골프협회가 직장인 골퍼들의 권익 증진과 골프 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