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포시]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111나눔 캠페인’ 추진

최봉혁기자 | 기사입력 2022/11/10 [14:12]
- 풍무동자역사회협의체 , 복지위기가구 기금 마련위해 기부참여 홍보 활동 앞장서-

[김포시]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111나눔 캠페인’ 추진

- 풍무동자역사회협의체 , 복지위기가구 기금 마련위해 기부참여 홍보 활동 앞장서-

최봉혁기자 | 입력 : 2022/11/10 [14:12]

 

본문이미지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허진욱, 공공위원장 임종구)는 9일 관내 상가 밀집지역 및 아파트단지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의 지원금 마련을 위한 ‘111나눔 캠페인’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111캠페인’란 1인 1만원 1만명으로 한사람 한사람이 1번씩 1만원만 기부해도 내 이웃이 웃을 수 있다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나눔사업이다.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들은 주민들에게 ‘기부참여 홍보 안내문’을 배부하며 모금 운동 취지와 사용 용도를 알렸다.

 

허진욱 민간위원장은 “작은 도움이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다.”며지역주민들의 따뜻한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지역사회를 위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등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임종구 동장은 “풍무동 복지발전을 위해 지역주민이 함께 동참해 주신점에 감사를 전하며, 기부자에게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후원을 받는 누군가에게는 힘이 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모금된 성금은 풍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용 모금 계좌로 입금되어 복지사각지대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