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까지 행정직 1명, 기술(환경)직 4명, 총 5명 모집 - - 인천 관내 청년에게 환경공기업 직무 수행 체험 제공 - [인천시] 인천환경공단,‘청년 체험형 인턴’채용- 14일까지 행정직 1명, 기술(환경)직 4명, 총 5명 모집 -
|
인천환경공단(이사장 최계운)이 공공기관 직무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청년 체험형 인턴’ 을 7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체험형 인턴은 관내 청년에게 환경전문공기업의 직무 수행 경험을 폭넓게 제공하고, 근무환경에 대해 사전 정보 습득을 통해 우수인재들을 채용하고자 마련하였다.
채용분야는 △행정직 1명 △기술(환경)직 4명으로 총 5명을 선발할 계획이다. 오는 30일부터 한달간 하루 8시간씩 공단 본부 및 각 사업소에서 근무하며, 급여는 인천시 생활임금을 적용하여 지급된다.
만 18세 이상부터 만 34세 이하까지 지원가능하며,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채용된다. 지원서는 7일부터 14일까지 8일간 등기우편 접수로 진행되고,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https://www.eco-i.or.kr/) 내 채용정보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단 최계운 이사장은 “이번 체험형 인턴을 통해 관내 우수인재들이 환경공기업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미래의 젊은 인재들이 가장 오고 싶어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