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한국구매조달학회가 서울 반포 서울지방조달청내 학회 사무실에서 정기이사회와 2024년 춘계학술대회 준비를 위한 임원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4년 신임 문형남 회장은 분과별 위원장을 선임하고 임명식을 했다. 신임 위원장에는 한국구매조달학회 인증위원장 한규철(캐롤라인대 교수), 기획위원장 최봉혁(스포츠피플타임즈 대표), 대외협력위원장 이종현(AVPN 한국대표부 총괄), 학술위원장 이충형(남서울대 교수), 홍보위원장 신중용(행정사사무소 본 대표), 편집위원장 박기곤(남서울대 교수), 조달혁신포럼위원장 김진환(서울경제진흥원 수석연구원), CPO포럼위원장 이교원(한국구매전문가협회)을 임명했다.
정기이사회를 위해 참석한 전임회장단과 현 회장 및 차기회장(박찬황 교수, 김병수 교수, 문형남 교수, 우성권 교수) 등 학회 임원들이 모여 2024 춘계학술대회 주제(안)으로 역동적 조달시장 조성, 공공조달 기본 확립, 인프라 선진화를 위한 학술연구로 조달청의 업무추진을 능동적으로 지원하기위한 TF팀을 구성하고 4월 17일 개최되는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를 창조적 사고와 인공지능시대를 선도하는 4차산업혁명을 융합한 조달행정의 기틀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기로 결의했다.
문형님 회장은 "2024 춘계학술대회를 기점으로 한국구매조달학회의 회원들의 역량을 모아 조달행정 발전에 새로운 비젼을 제시하는 무대를 만들어 가자"고 밝혔다.
김병수 전임회장은 "2024년 임기를 시작하는 임원진들과 함께 한국구매조달학회의 도약의 발판을 구축해 선진조달행정을 연구 발전시키는 역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찬황 전임회장" 조달행정의 연구를 선도적으로 비전을 제시하는 진정한 한국구매조달학회의 역할을 확대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올해는 오는 4월 17일~ 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2024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가 열리며, 2024 한국구매조달학회 춘계학술대회는 전시회 첫날인 4월 17일에 전시장 2층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