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인식개선신문)=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심현지)와 충주인플란트치과(대표원장 이동현)는 22일 지역의료서비스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충주인플란트치과는 직원 및 장애인과 그 가족구성원의 구강보건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한다.
양 측은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직원 및 장애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연계 시스템을 구축하여 업무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우호적이고 호혜적인 정신에 입각하여 상호 협약을 체결하는데 뜻을 모았다.
심현지 센터장은 “치과 진료비에 대해 일부 감면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장애인 및 직원들의 구강보건 향상을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동현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의 유기적인 교류로 지역사회의 건강증진을 통한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인플란트치과는 충주 연수동에 위치해 있으며, 충주거주 외국인 및 소외계층과 충주시민들의 구강보건과 치료 교육 안전한 의료서비스에 힘써오고 있다.
기타 문의는 충주장애인자립생활센터 내방 및 전화(☏845-4544), 홈페이지(https://cjil.or.kr), 카페(https://cafe.daum.net/cjcil)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