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문화예술회관(관장 김희철)은 DAC플러스스테이지 ‘찾아가는·오는 공연’ 신청을 오는 7월 10일부터 7월 21일까지 받는다.
대구 시민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 온 대구시립예술단의 대표 기획 공연 DAC플러스스테이지 ‘찾아가는·오는 공연’이 하반기 관람 단체를 모집한다.
‘찾아가는·오는 공연’은 공연장을 찾기 힘든 대구 시민들을 위해 예술가가 관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서 소통하는 공연으로, 대구시립예술단 단원뿐만 아니라 지역의 젊고 실력 있는 청년 예술가들과도 함께해 더욱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준다.
또한 공연 전문 사회자의 쉬운 해설로 일반 시민이나 학생들도 공연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찾아가는·오는 공연’은 8월 1일부터 12월 22일까지 진행하고, 관람 단체의 특성에 맞게 프로그램을 구성할 예정이다.
관람 신청은 학교, 병원, 노인 복지시설, 장애인 복지시설, 저소득층 복지시설 등 문화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모집하고, 개인 행사, 축제 등 기타 행사 및 영리 목적이 수반되는 공연은 신청이 불가하다.
공연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