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실 ‘국민 참여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진행 (장애인인식개선신문) = 대통령실은 10일 윤석열 대통령 취임 1주년 특별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국민 참여 소셜미디어(SNS)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온라인을 통한 국민 소통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대통령실 공식 웹사이트에 개설된 취임 1주년 홈페이지에서는 윤 대통령의 취임 후 1년간 달라진 대한민국의 모습이 소개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홈페이지에는 최근 ‘윤석열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바로 서는 대한민국’(30초) 영상이 전면에 배치됐다. 세부적으로는 외교·경제·과학기술 분야별 변화가 담겼다.
외교 분야에서는 ‘행동하는 한미동맹 구현’ ‘미래지향적 한일관계’ ‘정상 세일즈 외교로 우리 기업 총력 지원’ 등이 주요 어젠다로 담겼다.
아울러 윤석열 대통령이 추진한 ‘무너진 원전 생태계 복원’ ‘아랍에미리트(UAE)로부터 300억달러 투자 유치’ ‘반도체·배터리 등 6대 국가첨단전략산업 육성’ 등이 소개됐다.
한편, 취임 1주년 홈페이지에서는 이날부터 6월 8일까지 국민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앞서 공개된 ‘국정 비전 국민 공감 3D 영상’을 관람하고, ‘관람 인증샷(사진)’과 함께 대한민국에 바라는 점을 본인의 SNS에 남긴 뒤, SNS 게시 내용과 연락처 등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상세한 내용과 이벤트 참여를 위한 링크는 취임 1주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통령실은 6월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