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이음플러스,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 진행

최봉혁기자 | 기사입력 2023/04/17 [17:37]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이음플러스,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 진행

최봉혁기자 | 입력 : 2023/04/17 [17:37]

 

본문이미지

▲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지부장 박인용)는 사회적협동조합 이음플러스(센터장 오산)에 ‘좋은이웃센터’ 현판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는 부천시 춘의동에 위치한 사회적협동조합 이음플러스와 함께 ‘좋은이웃센터’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회적협동조합 이음플러스는 치료센터를 운영할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과 학습공동체를 위한 도서관과 돌봄교실을 운영하는 등 지역을 위해 사랑을 나누고 있는 곳이었다.

 

‘좋은이웃센터’는 지역에서 심리치료가 필요한 위기가정 아동, 청소년에게 심리치료비를 지원하며, ‘좋은이웃센터’에 참여하는 심리치료센터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센터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한다. 또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박인용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장은 “좋은이웃센터로 함께 나눔에 동참해주신 사회적협동조합 이음플러스에 감사드린다“라며,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도 관할 지역의 모든 주민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부천,김포,광명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032-252-990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