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부천시] GS파워(주), 수해 이재민 및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후원금 5,000만원 통 큰 기부

최봉혁 | 기사입력 2022/09/08 [10:21]

[부천시] GS파워(주), 수해 이재민 및 저소득 취약계층 위해 후원금 5,000만원 통 큰 기부

최봉혁 | 입력 : 2022/09/08 [10:21]

 

본문이미지

▲ (왼쪽부터) 부천희망재단 김범용 상임이사, 조용익 부천시장, GS파워 조효제 사장     ©부천시

 

(장애인 인식개선 신문) 최봉혁 기자 = 부천시(시장 조용익)는 지난 7일 GS파워 주식회사(사장 조효제)에서 호우로 많은 피해를 입은 수해 이재민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후원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GS파워 주식회사는 에너지 절약과 국민생활 편익 증진을 위한 집단에너지 공급을 목적으로 설립한 기업이다.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 관내 복지기관 지정 기부, 문화체육 산업 후원 등 지역사회에 꾸준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달된 후원금은 (사)부천희망재단을 통해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수해 이재민과 코로나19 등으로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GS파워(주) 조효제 사장은 “수해 이재민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GS파워 주식회사는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최근 폭우 및 태풍으로 수해를 입은 시민, 코로나19 등으로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적절하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보내준 GS파워(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