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피플타임즈= 최중호 기자)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가 2023 ‘뽀꼬 아 뽀꼬’ 캠프 참가자를 오는 5월 10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뽀꼬 아 뽀꼬’ 캠프는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와 국립특수교육원, 그리고 삼성화재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교육부에서 후원하고 있다.
캠프는 오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2박 3일간 삼성화재글로벌캠퍼스(경기도 고양시)에서 개최한다. 캠프에서는 음악 전문가의 지도로 기량을 높이고, 합주를 통해 연주능력을 배양할 예정이다. 그리고 캠프 마지막 날에는 음악회를 개최해 향상된 기량을 가족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전국의 음악 재능을 가진 전국 중‧고등학교와 특수학교 중‧고등부 재학 특수교육 대상자 50명으로, 모집 파트는 현악(바이올린‧비올라‧첼로‧더블베이스), 목관(플루트‧클라리넷‧오보에‧바순), 금관(호른‧트럼펫‧트럼본‧튜바), 피아노, 성악 분야이며, 재능이 있는 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5월 10일부터 24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개인 정보 동의서(소정양식), 특수교육대상증명서 사본(장애인증명서, 복지 카드, 특수교육대상자 증명 서류 중 1부), 심사용 동영상 자료를 첨부하여 이메일(wefirst22@gmail.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먼저실천운동본부 홈페이지또는 전화(02-784-972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