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직장인체육연맹 세계본부 집행위원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 2030 비젼 혁신위원회 추진 대한직장인체육회 2030비젼 혁신위원회 구성 추진국제직장인체육연맹 세계본부 집행위원 대한직장인체육회 어명수 회장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 대한직장인체육회가 2030 비젼 실현을 위한 혁신위원회 구성한다.
대한직장인체육회'2030 비젼 혁신위원회' 취지문에서 어명수회장은 "2020년시작된 코로나-19 사태로 온국민이 거리두기를 실시하고 문화체육 활동을 금지 함으로서 모든 분야가 혹독한 침체기를 3여년 이라는 시간을 보냈다고 소회했다."
'
이어서 "그동안 체육회의 활동에 어려움을 이겨내지 못하고 다른 분야로 낙오되신 분들이 많았다. 이제 새롭게 변하지 않으면 우리는 존재의 가치를 증명할 수 없는 사태가 올 수도 있다는 긴박감은 언제나 고민이다."라고 말했다
어명수회장은 "이제, 지나간 혼돈의 시간을 돌이켜보면 체육회를 운영에 관해 음해와 거짓선동으 로 이어진 사태가 정리되고 정상적으로 운영되는 체육회라는 인증을 받아 건전하게 새롭게 출발하는 시대가 도래했다."라며"우리는 독자적인 직장인을위한 체육회로서 근로자의 여가활동과 건강증진을 위한 레져활동 생태계를 인정받아 여가형 레져스포츠 전 분야에 협업해 대한직장인체육회를 명품브랜드로 혁신 하기위한 사업을 추진한다"고 강력한 의지를 표명했다.
한편 대한직장인체육회는 최봉혁 부회장을 체육회 혁신을 위해 '특임 사무총장'으로 임명해 어명수회장을 단일대오로 2030 비젼을 실현 하기로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