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장애인의달 기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신동일입니다.
따듯한 봄날 제45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장애예술인 전문 일자 리 확립을 위한 정책 토론회'에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먼저, 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사단법인 빛된소리글로벌예술협회 배은주 이사 장님과 국민의힘 김승수, 김지, 최보윤 국회의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장애예술인들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우 리 사회의 매우 중요한 과제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서 논의될 정책들이 장애예 술인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장애예술인들은 그들의 독창적인 시각과 감성을 통해 우리 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장애예술인들이 직업적 기회를 얻지 못하 고 있는 현실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오늘의 토론회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첫걸음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모아 장애예술인들이 존중받고, 그들의 문화예술이 더욱 빛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오늘 이 자리에 참 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성공적인 토론회가 되기를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 4. 18. 사단법인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상임대표 신동 일 <저작권자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